맛집 정보

[스크랩] 대학로의 130가지 스시&씨푸드 뷔페 마리스꼬 대학로[대학로맛집,혜화동맛집]

*바다향 2012. 10. 26. 12:27

 

[  마리스꼬 대학로, 대학로 맛집, 혜화동 맛집. 대학로 스시&씨푸드 뷔페, 대학로 뷔페, 마리스꼬 가격 ]

 

시골에서 몇년째 살다보니

이젠 사람들 많고 복잡한 곳은 가기 싫은것이 완전 촌아줌마 다 됐으여~ㅋ

그렇다고 모임을

주구장창 저희집에서, 아님 조용한 저희동네에서 하자며

멀리 오라할 수도 없고...

제가 서울토박이라 가족과 친구들 대부분이 서울에 살기에

그냥  나 한몸 움직이면 되지...하는 맘으로

모임이 있을땐,,, 제가 주로 서울로 나가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대학로에서 만나는걸 좋아라합니다.

왠지 젊은기운을 받고 오는것 같기도 하고

또 주말이 아닌다음에야 많이 복잡하지도 않을뿐더라

나름 낭만이 느껴지는 동네라...ㅋ

이날도 대학로에서 친구들 만나 어디서 밥먹을까??하다

서로 의견이 분분하기에 젤 만만한 스시&씨푸드뷔페 마리스꼬 대학로 에 갔어요.

 

 

 

[ 대학로 마리스꼬, 대학로 맛집, 혜화동 맛집. 대학로 스시&씨푸드 뷔페, 대학로 뷔페, 마리스꼬 가격 ]

 

마리스꼬 대학로는 대학로 혜화역 1번출구에서

1분여정도 걸어오면 사진에서 보이는 롯데마이슈퍼 지하에 위치하고 있구여~

 

 

 

 

 마리스꼬 대학로의 분위기는 대충 이렇게...

공간이 꽤 넓은데...

 느낌이 살짝살짝 다른 인테리어로 공간이 나누어져 있답니다.

사진찍기 뭣해 그냥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곳만 셔터를 팡팡~~~ㅋ

 

 

 

 

 

 

제가 마리스꼬 대학로에 오는 이유는,,,

롤을 넘 좋아해서...ㅎㅎ

그리고 롤 이외에 다른 먹을거리도 많아서...ㅋ

 

솔직히 뷔페는 전문적인 대표 요리가 있는게 아니라 가짓수로 승부를 건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뷔페 중에서도

대학로 마리스꼬는 제가 좋아하는 요리들이 적당히 깔려 있어서 좋습니다.ㅎ

다른 유명한 뷔페도 많이 있지만

그곳엔 제가 못먹는 스시가 넘치게 많아서 대학로 마리스꼬가 딱!!  내스탈~~ㅋ

 

 

 

 

 

 

요기 잡채 넘 맛나요!!ㅋ

 

 

 

 

보시다시피 한식은 놋그릇에 담아져 있구요.

 

 

 

 

피자도 있고...

 

 

 

 

샐러드류도 있고...

 

사실 이외에도 많이 있지만

사진찍지 말라 하셔서 여기까지만...ㅎ

 

 

 

 

그냥 쭉~~~ 보셔요!!

친구들과 제가 담아온 음식입니다.ㅎ

 

 

 

 

 

 

제가 다녀본 뷔페 중에 마리스꼬 대학로의 롤이 젤 맛있어요.

 

 

 

 

롤 이외에 입맛 돋우는 음식들이 은근 많아서뤼...ㅋ

 

 

 

 

 

 

 

 

회는 못먹지만 물회엔 오징어 데친것을 넣었기에 한컵 흡입했는데

맛은 그냥 그럭저럭~~~~ㅋ

 

 

 

 

 

 

스프,국, 죽종류도 있고...

 

 

 

 

 

 

 

 

치즈케이크를 넘 좋아하기에 어딜가든,,, 치즈케이크가 맛이 있든없든 무조건 담아오는데...

마리스꼬의 치즈켁은 그냥 먹을만한 정도...

 

 

 

 

하지만 요 초코케이크와 딸기크림케이크는 넘 맛있어요!!

어찌나 부드럽고 달콤한지...!!

배가 불러도 자꾸만 포크질하게 만드는...ㅎㅎ

 

 

 

 

커피와 함께라면 더 많이 먹을 수도 있는데...

이거 자랑아니죠?!?ㅋㅋㅋㅋ

 

우쨌거나

마리스꼬하면 사당동 마리스꼬가 음식 종류도 많고 훨씬 더 낫다고 하여

예전에 사당동 마리스꼬도 가보고 왕십리 마리스꼬도 가보았지만

저는 역쉬 대학로 마리스꼬가 더 좋으네요!!

제가 못먹는 스시종류가 다른 마리스꼬에 비해 살짝 적어서 그런가 가격도 젤 저렴하고...ㅋㅋ

 

가격 궁금하시죠?!? 참고하셔요!!^^

 

 

                                                                                     
출처 : 맑음의 맛있는 수다!!!
글쓴이 : 맑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