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전북도청 맛집, 수제 초밥 맛집 스시노백쉐프

*바다향 2018. 9. 1. 18:23

전북도청 맛집 스시노백쉐프를 선택한 이유는
일식 정통의 특별한 초밥을 대접하고 싶었던 것도 있지만,
스시노가 일본산 재료를 쓰지 않기 때문이에요.

몇년이 흘렀지만 일본의 방사능문제는
아직 현재진행형이기 때문에 일본산은 가급적
취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갔더니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요~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에요.
오픈형 주방이라 초밥 만드는걸 다 볼 수 있죠ㅋ




한쪽에 있는 원형테이블은 대나무 사이로 쏙~
들어가게 되어있어서 왠지 꽁냥꽁냥하기 좋을 듯..ㅋㅋ
저희도 원형테이블에 앉아서 오붓하게 식사하기로 했어용




아빠가 스시를 좋아하셔서
반반라인 두판짜리로 2개 주문했어요ㅎㅎ
기본 세팅으로 단무지와 락교, 샐러드가 나와요.



그리고 초밥을 찍어먹는 특제소스가 나오는데
전북도청 맛집 스시노백쉐프에서만 맛볼 수 있어요~
생와사비에 우유와 날치알이 들어간 거랍니다.
어떤 맛인지 상상이 안 가시죠?ㅎㅎ

a_bosss_life-4




클라우드 맥주, 그리고 에이드 한 잔
여리여리한 게 색깔이 넘 이쁘죠^^



이게 반반라인 2 인 세트에요~
장어 한 마리가 누워있네요 ㅎㅎ
그냥 구이인 줄 알았더니 초밥이더라구요~



이건 와규스테이크초밥~!
사르르 녹는 게 맛나더라구요!


 



참치랑 연어도 맛나공~~~






전체적으로 생선이 다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전북도청 맛집이라더니 정말 가격대비 괜춘함ㅎㅎ




전북도청맛집 특제소스에 찍어먹어보니
신기하면서도 맛나더라구요~
날치알도 톡톡 씹히고^^





허니버터 장어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전북도청 맛집의 후식~
부산어묵고로케와 나가사키우동이에요~
둘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고로케는 정말 별미임 ㅎㅎ



a_bosss_life-10



*전북도청맛집 스시노백쉐프*

063-229-0802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3길 15